천랑,프리 3기 6화,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7화

1.천랑 6화

뭐 모르는 사람이 보면 미친게 아닌가싶어보이긴하죠 ㅋㅋ

큰 싸움이 시작된 천랑 6화!

뱀파이어들이 본격적으로 쳐들어오는군요

근데 물량이 장난없네요

저정도 물량이면 이미 뱀파이어가 세계를 정복했어도 이상하지않은거같은데...흠

뭐 어째뜬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는지 덤으로 어떤 액션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부분이네요


2.프리 3기 6화

아니 꼴깝 그만좀...

그만 추해졌으면 하는 프리 3기 6화!

한 명은 친구를 잊지못해서 고민고민 또 한 명은 친구를 잃을까봐 고민고민...

특히 히요리가 너무 추잡하네요

어릴때부터 친구가 없고 소심했던 자신에게 가장 친한 친구라 이건데

본인이 찐따였던걸 왜 이쿠야를 소유하려는 욕망으로 진화시킨건지...

뭐 본인도 이게 소유욕인지 뭔지 모르는 모양이고 이런건 제 3자가 따끔하게 깨우쳐주지않으면 해결되기 힘들겠죠


3.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7화

솔직히 긴장감 0

마지막이 아쉬웠던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7화!

마지막에 엄청나게 강해보이는 몬스터를 소환했는데

이미 마물 대군을 물리쳤었던 주인공에게는 하나도 위협이 되보이지않죠

차라리 이부분은 세라가 아직 적에게 인질로 잡혀있는 상황에서의 싸움이되어서 힘에 제한을 둘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었어야

좀 더 긴장감 있는 부분이 되지않았을까싶군요

물론 이부분은 세라를 빼앗아간 못된놈에게 통쾌하게 정의의 심판을 내려주는 에피소드이니

이런 긴장감은 필요없다고도 볼 수 있는데 그럴거라면 각본을 히드라 등장으로 마무리를 시키는게 아니라

다른 부분을 줄이던가해서라도 정의의 심판을 꽂아 내려주는 부분까지 각본을 했어야 깔끔하지않았나싶군요

왜냐면 마무리를 내는건 자 다음화가 궁금하지않아? 라고 하는 각본이니 좀 어울리지않죠

물론 제 이런 이야기를 다 의미없게 만드는건 저 히드라가 진짜로 존나쎄서 주인공이 고생하는경우긴합니다...크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