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오짱의 통학로 6화,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18화

1.치오짱의 통학로 6화

이게 진정한 레즈강간마 아니겠습니까...ㄷㄷ

레즈강간마의 무서움을 맛볼 수 있었던 치오짱의 통학로 6화!

여기서는 여캐들이니까 배캅캐캅거릴 수 있겠지만

남자라고 생각만해도 온몸에 소오름이 돋죠 ㄷ

뭐 그건 그렇고

치오짱의 게임중독력은 흔히 중2병 남자아이라는 느낌으로 볼 수도 있지만 이쯤되면 중2병을 뛰어넘은

그냥 중증의 게임중독이 아닌지? ㅋㅋㅋㅋ


2.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18화

이 바보같음 ㅋㅋ 너무 유쾌하군요

다행히 모두 1차를 통과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18화!

아슬아슬하게 모두 통과했네요

이것이 경험의 차이인걸까요

뭐 그건 그렇고

카미나리 바보담당이지만 기술이 머리 써야하는 기술인건 대체? ㅋㅋㅋㅋ

덧글

  • fallen 2018/08/13 13:20 # 답글

    카미나리는 진짜 좋은 재능이 바보에게 간 사례죠

    제가 아는 전기 능력자만 봐도 머리 나쁘지 않은 캐릭터(길티기어의 카이 키스크/건볼트 시리즈의 건볼트)였는데...
  • 레코 2018/08/13 13:30 #

    바보인것도 있고 능력자체가 좀 미묘하기도하고(조종할 수 없는 전기방출) 여러가지로 살짝 아쉬운 녀석이죠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