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풍당의 사계절,실험품 가족,하이스쿨 DXD 4기 8화

1.녹풍당의 사계절 8화

남자나 여자나 츤데레는 긔요미죠 ㅎㅎㅎ

구레의 이야기였던 녹풍당의 사계절 8화!

이번화는 녹풍당의 바리스타! 이탈리아 출신의 구레!

근데 구레의 합류 이야기가 아닌 구레의 과거이야기였네요

이거 아무래도 합류 이야기는 딱히 다룰 생각이 없나보네요

그냥 각각의 과거이야기 좀 보여주고 막판에 메인 이야기로 마무리 짓지않을가싶네요


2.실험품 가족 8화

자기입으로 천재라 그러는건 좀 깨긴하죠 진짜 천재긴해도요

집주인과의 친밀도를 올리는 실험품 가족 8화!

집주인은 확실히 좋은 녀석이긴한데

왜 이렇게 좋은 녀석인건지?

그냥 불쌍한 아이들이라 자원봉사차?

뭐 꿍꿍이가 있다던가 그런건 아니겠지만 왜 얘들을 돌봐주려고 생각한건지 나와야겠군요


3.하이스쿨 DXD 4기 8화

대체 명계에선 이게 왜 인기인거죠 ㄷㄷㄷ

찌찌드래곤 돋는 하이스쿨 DXD 4기 8화!

명계의 미래는 참으로 밝군요...너어어어무 밝아요...

찌찌 드래곤같은거 보고 자라는 아이들은 대체 커서 뭐가되는거죠?

크흠

뭐 그건 그렇고

드레이그....카운슬링까지 받아야할 정도라니...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ㅜㅜ

정신적 충격에 자살해도 ㅇㅈ 또 ㅇㅈ합니다...

덧글

  • 세멘시나 2018/05/31 00:58 # 답글

    2. 사실 집주인이 너무 착하죠.
    저 나이대의 아이들이 평일 날 학교도 안가고 집에 있는데 아무런 의심도 안하는 것을 보면 말이죠.
  • 레코 2018/05/31 07:46 #

    2.그러니까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