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쿠리요의 여관밥,타치바나관 to lie 앵글,도쿄구울 RE 4화

1.카쿠리요의 여관밥 4화

시로는 대체 뭐하는 사람이었던걸까요...

시로의 과거를 보면 볼수록 알 수 없는 인물인 카쿠리요의 여관밥 4화!

요괴들도 패고 다니던 사람이였다니...

이러니 시로를 무서워하는 요괴들도 있죠....ㄷㄷ

이쯤되면 시로는 사실상의 카쿠리요의 숨은 왕같은게 아니였을가싶을정도입니다

뭐 그건 그렇고

유키온나는 여태 보여주던 모습을 내려놓으니까 한결 좋군요


2.타치바나관 to lie 앵글 4화

화장실은 못간다고하면 가고싶어지는거죠...

화장실 이야기는 빼놓을 수 없는 타치바나관 to lie 앵글 4화!

이런류의 에로 숏애니에선 빠지지않는 에피소드죠

근데 저렇게 사람들이 많이 있는 집에 화장실이 하나라고요?

타치바나관 사람들은 아무래도 참는걸 좋아하나보군요...


3.도쿄구울 RE 4화

쥬죠짱 이쁜거보소...

누가누가 여장이 더 잘어울리나 대결은 계속되는 도쿄구울 RE 4화!

여기 남캐들왜이렇게 여장이 다들 잘어울리는거죠...크흠

여캐가 필요없을거같군요

우락부락하던 녀석들은 다 어디가고...

덧글

  • Megane 2018/04/29 22:39 # 답글

    1. 설마 에미야 시로?(퍼버벅)

    2. 아마도 참는 걸 쾌락으로 삼는 걸지도...(야!)
  • 레코 2018/04/29 23:00 #

    1.크흠...

    2.그런류의 얇은책들이 꽤 있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