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왕이 하는 일,gd맨,겁쟁이 페달 4기 8화

1.용왕이 하는 일 8화

말한 적 없다니...말한 적 있잖아...

이쯤되면 신고당해도 이상하지않은거같은 용왕이 하는 일 8화!

대놓고 방송에서 로리콘 인증되버렸는데

솔직히 아동성범죄관련으로 조사들어가도 전혀이상하지않은거같은데말이죠...

뭐 그건 그렇고

이번화는 긴코쨩이 긔여운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렇게 어필해봤자 아이쨩이 얀데레라 사실상 아이짱 엔딩...


2.gd맨 8화

자파리 파크 네타에 구루구루 네타까지

알파이야기는 허무하게 끝나버린 gd맨 8화!

아니...저번화에서 시리어스한 느낌으로 끝내놓고는

이번화에 걍 벌떡 일어나버리네요...

대체 뭐였던거죠....심지어 왜 갑자기 일어난건지에 대한 언급도 없고...

뭐 이 작품에서 시리어스는 1도 기대안하지만 설마 이렇게...


3.겁쟁이 페달 4기 8화

카부라기...점점 멍청해지는거같기도하고

2일차도 역시나 평탄하지못한 겁쟁이 페달 4기 8화!

그럼 그렇죠...

2일차도 3일차를 위한 무릎꿇기입니다

이번엔 카부라기가 문제가 생기네요

뭐 1학년에 첫 인터하이니까요

근데 이래가지고는 3일차는 대체...

덧글

  • Megane 2018/02/28 13:12 # 답글

    1. 반도에서는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기고 열도에서는 얀데레가 승리하는 세상입니다.(히익)
  • 레코 2018/02/28 13:13 #

    1.ㅋㅋㅋㅋㅋ
  • 무지개빛 미카 2018/02/28 13:57 # 답글

    1. 그 놈의 일본장기가 뭐길레 이제 주인공은 패도에 로리콘에 아동성애자가 되어버렸습니다.
  • 레코 2018/02/28 14:07 #

    1.제자하나 잘 못 둬서...
  • 데뮤 2018/02/28 14:53 # 답글

    1. 마이나비 예선전 대국들은 다 스킵해버리고, 니코동 생방송 에피소드는 열심히 재현해놨네..
    뭐 이제 와서 놀랄 일도 아니지만요..
  • 레코 2018/02/28 14:55 #

    1.이번엔 스킵이 꽤 많이 됬다고 하더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