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쿠메이와 미코치 7화,그랑크레스트 전기 8화

1.하쿠메이와 미코치 7화

흑백사진이라 그런지 왠지 영정사진같군요

벌레와 토끼의 이야기인 하쿠메이와 미코치 7화!

a파트는 시골 벌레 이야기였는데

외모는 징그러운 벌레지만 목소리가 너무 소녀잖어...

성격,행동도 너무 시골아이잖어

갭 무엇....?


2.그랑크레스트 전기 8화

와....리얼 샹븅신들이네...

어쩜 이리도 샹병신들뿐인지 모르겠는 그랑크레스트 전기 8화!

이런 중세배경인 정치극을 보면 진짜 귀족들이 병신도 상병신이 따로 없단말이죠...

이번 회의 내용흘러가는게

도슨[아르투크 님 전쟁왜함? 화평해야함]->아르투크[전쟁은 동맹에서 걸어온것 해야함!]

->전체[전쟁ㄱㄱ]->알렉시스[전쟁하는건 좋은데 난 전쟁에 어울리는 맹주가 아님 아르투크 님 ㄱㄱ]

->아르투크[손자들하고 싸우는데 맹주 안함]->도슨[그럼 하르시아가 맹주해야함]

->전체[ㅇㅇ]->도슨[하르시스는 화평을 원함]->전체[ㅇㅋ 화평 ㄱㄱ]

아니 시발? 장애인 새끼들인가 진짜

진짜 여기서 알렉시스가 얼마나 생각없는 새끼인지 잘 알 수 있는 부분이네요

새 맹주 정하는건 좀 생각을 하고 발언해야지...물론 지가 싸움하자고하면서 막판에 맹주자리 째버린 아르투크도 븅신같지만

이유가 있는 거니 그러려니 넘어가야겠죠...

거기다 다른 얘들도 다 병신이고말이죠

아니 직전까지 전쟁하기로 했으면서 맹주 바뀌자마자 화평합시다 이지랄...대가리는 장식인건가...

덧글

  • 히야아아앜 2018/03/15 02:16 # 삭제 답글

    원작의 묘사가 너무 안들어가있어서 이해가 안되시겠군여.
    발드린드 (클라이셰 가문) 와 아르투크 (콘스탄스 가문) 의 피를 모두 이은 빌라르는 맹주를 맡을 수 없습니다. 표면적으론 할아버지 유르겐 클라이셰의 이름을 대지만 클라이셰의 피를 잇고 있기에 연합에선 안좋게 보는 사람들이 많아서 맹주를 맡아도 맹주로서의 입지가 불명확해지기에 맹주를 맡지않느니만 못하죠.

    저 회의 전에 밑밥작업도 하는데 애는 그런 밑밥 묘사가 너무 적어서 보는 재미가 없어요 ㅠㅠ
    솔론 왕같은 매력적인 캐릭터는 금방금방 죽어나가니 더 슬픕니다
  • 레코 2018/03/15 02:21 #

    설명이나 떡밥이 다 스킵되니 그냥 바보들의 회의로 보일 수 밖에 없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