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메가타리즈,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2기 10화

1.아니메가타리즈 10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 가는건지 밑도 끝도 없는 아니메가타리즈 10화!

이제 슬슬 초반부터 깔아둔 복선을 회수하려는거같은데

문제는 복선이고 뭐고 그냥 밑도 끝도 없는 전개가...

감독은 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 스토리를 ok한걸까요...

보고있으면 작가가 한 열댓명있는듯한 난잡하고 밑도 끝도 없는 전개에

충격을 안받을 수가 없군요...

병맛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으려한거라면 실패도 엄청난 실패입니다...

병맛전개를 떠나서 이미 시청자들은 초반에 다 떠났을테고

중반부터 터지기 시작한 병맛전개는 오히려 보고있던 사람들을 실망하게 만드는 결과를 불러일으키네요...


2.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2기 10화

긔여워~

실핀,에비나,히카리 3인 체제로 진행되는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2기 10화!

아 물론 우마루는 기본 베이스입니다

우마루 기본 베이스에 히카리 실핀 에비나가 히카리가 본격적으로 등장하고나서부터

이 셋이 계속 한 화동안 에피소드를 바꿔가며 끌고가는군요

근데 그래서인지 베이스로 깔린 우마루가 너무 얕아져버리는군요...

주인공인데...

덧글

  • 루루카 2017/12/12 12:42 # 답글

    2. 어! 말투 변했어요!!! "긔" ←... (후다닥~)
  • 레코 2017/12/12 14:51 #

    2.ㅎㅎㅎ
  • dailymotion 2017/12/13 00:11 # 답글

    2. 타치바나짱은 어쩜 이리도 기여운지 내 심장 돌려줭~ 점점 더 기여워지는거 같아요!!! 물론 히카리나 우마루도 기엽고 에비나도 좋아요!!!
  • 레코 2017/12/13 01:26 #

    2.다들 참 긔엽죠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