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국의 알타이르,페이트 아포크리파 22화

1.장국의 알타이르 22화

ㅋㅋㅋㅋㅋ깨알같은 개그씬이 좋군요

이번화를 위한 스킵이였던듯한 장국의 알타이르 22화!

스킵이 너무 티나게 되버린건 이제와서 어쩔 수 없고

그나마 그 스킵이 이번화를 위해서였다고 위로를...

하지만 이 작품이 그렇게 화려한 액션이나 그런걸 보여주는 작품은 아니다보니...크흠

뭐 그냥 스킵은 이번 에피소드를 깔금하게 2쿨안에 마무리하기위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죠 뭐

어째뜬

제국을 쳐발라 버리는 모습이 참 좋았네요

이렇게 잘 싸울 수 있으면서 전쟁을 하지않는 방법만을 물색한 당신은 대체...


2.페이트 아포크리파 22화

크으 이것이 바로 성배전쟁에 참가한 진정한 영령아니겠습니까

굉장히 화려했지만 위화감을 선사해준 페이트 아포크리파 22화!

이번화는 여태의 액션씬과는 다른 연출/작화를 선보여준 액션씬이였는데

아마 이번화 내내 아주 치열하고 많은 분량의 액션씬을 넣어야하다보니

이쪽을 선택한게 아닌가싶습니다만

솔직히 스케쥴 관리 실패로 인한 작화불안정이 결국 이렇게 찾아오는거죠...

페이트라는 네임을 가진이상 예산부족이였을거같진않고 99% 스케쥴 관리 실패인데

이번화가 만약 만전의 상태로 만들어졌다면 아마 역대급 장면이 나오지않았을까싶네요...

근데 그거와는 별개로

여태 보여준 작화/연출이랑은 너무 괴리감이 있던 작화/연출법이라

사실 만전의 상태로 만든 에피소드였다할지라도 호불호는 무조건 갈렸을겁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