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라이온 2기 8화,츠우카아,혈계전선 2기 9화

1.3월의 라이온 2기 8화

고고고고고고고!!

선생님의 뜨거운 열정이 느껴진 3월의 라이온 2기 8화!

히나 왕따문제로 스토리 잘가다가

여기서 갑자기 니카이도의 건강문제로 니카이도쪽 이야기가 되버렸네요?

일단 히나쪽부터 해결하고 니카이도쪽으로 넘어가지...

이렇게 됬다는건 니카이도쪽 문제를 먼저 해결하고 다시 히나이야기로 넘어가겠다는 거겠죠?

뭐 그건 그렇고

새삼스럽게 다시 느낀거지만 니카이도도 참 대단한 녀석입니다

훌륭한 녀석이죠 ㅜㅜ 본인 몸도 성치않은데 맨날 주인공 걱정해주고있고말이죠


2.츠우카아 9화

드디어 코치의 얼굴이...근데 대체 왜 여태 얼굴을 숨긴거죠???

섬 전체에 사랑이야기가 퍼져버린 츠우카아 9화!

한 사람의 코치를 두고 신경전을 벌이다가

이게 무슨 의미가 있냐...대회나 열심히하자...라고 맘먹으려하는 순간

섬 전체에 퍼져버린 주인공 커플의 이야기...

거기다 이 와중에 찾아온 코치...

근데 아마 코치는 이미 여친이나 아내가 있을거같군요...


3.혈계전선 2기 9화

긔여워 ㅋㅋㅋ

레오가 제대로 활약한 혈계전선 2기 9화!

뭐 평소에도 눈깔파워로 소소하게 또는 꽤 도움이 됬는데

이번엔 누군가가 술에 쩔어서 연락조차 안되버린 바람에

레오가 대활약을 했네요 ㅋ

정확히는 레오와 소닉이지만요 ㅋㅋ

뭐 그건 그렇고 에피소드가 2화짜리라서 좀 슬픈 새드엔딩인가 했는데 다행히도 메데타시메데타시네요

덧글

  • osysy 2017/12/05 14:10 # 삭제 답글

    원작 13권인가 보니 주인공이 키리야마가 아닌 니카이도인듯하더군요(키리야마는 훼이크 히어로).
    니카이도가 끝판왕 보스인 소야명인을 이기기 직전 건강문제로 쓰러지고, 소야는 열폭하고(나는 아니야, 계속했어도 내가 이겼어), 다른 주인공들도 다들 열폭하고(쟤가 소야명인을 따라잡을동안 나는 뭐했나 허탈해하고) 그랬다더군요.
    다음 14권은 내년 후반기에나 나올듯하던데 정말 보는내나 키리야마 안타깝네요.
  • 레코 2017/12/05 14:15 #

    괜히 열혈남아가 아니였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