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의 신부,블렌드 S,호오즈키의 냉철 2기 6화

1.마법사의 신부 6화

와...만화로 볼때는 몰랐는데 옷이 가슴을 밑에서 받쳐주고만 있는거였네요...출렁출렁이 아주그냥 ㄷㄷㄷㄷ

티타니아님의 어썸한 모습을 맛본 마법사의 신부 6화!

역시...만화도 좋지만 애니는 움직이란 이점이 진짜 엄청난거같습니다...크흠

뭐 그건 그렇고

티타니아는 괜찮았는데

오베론은 성우가 분명 성격과 잘 일치하는 말성쟁이스러운 목소리인데도 불과하고

왠지 모르게 미스매치인듯한 위화감이 있더군요...물론 개인적으로 그렇게 느끼는거지만요...


2.블렌드 S 6화

긔여~! 근데 얼굴에 비해 혀가 너무 작아서 좀 웃기기도하네요 ㅋㅋ

여름을 만끽하는 블렌드 S 6화!

계곡 바베큐!

바닷가!

11월이지만 여름을 만끽하는 에피소드네요

뭐 그건 그렇고 점장에게 아무렇지도않게 둘이서 수영복을 사러가자고하는 어썸함이란 대체...


3.호오즈키의 냉철 2기 6화

혼자만 인기 없는 꿩...ㅠ

호오즈키가 관여되있지않은 일본신화는 없는게 아닐까싶은 호오즈키의 냉철 2기 6화!

뭔가 굉장히 특이한 신화/이야기에는 어김없이 호오즈키가 껴있는듯한 기분이 ㅋㅋ

뭐 그건 그렇고

B파트는 환생을 기다리는 아이들이 나왔는데

아이들조차 잘 다루는 호오즈키...그가 못하는것이란 대체?

덧글

  • Megane 2017/11/14 20:58 # 답글

    1. 오오 티타니아님!! 가슴만세!! (마법으로 쳐맞는다.)

    2. 마이카는 점장이 남자로 안 느껴지는 모양인지라 ㅋㅋㅋㅋㅋ
  • 레코 2017/11/14 23:07 #

    1.만세!

    2.그러게요 ㅋㅋㅋ
  • 존다리안 2017/11/15 07:15 # 답글

    티타니아님 만세?!
  • 레코 2017/11/15 08:03 #

    만세!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