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케구루이 6화,전희절창 심포기어 4기 7화

1.카케구루이 6화

긔여워~

목숨을 건 미친 겜블의 시작인 카케구루이 6화!

이번화는 좀 아쉬운 점이 있네요

바로 남주인 스즈이가 딜러로써 참여하게된건데...

개인적으로는 스즈이가 제 3자로 방관하면서 설명충하는것도 싫습니다...

얘가 너무 찌질해서 자꾸 몰입을 방해시키거든요...

근데 이번엔 딜러로써 참여해서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다하네요....


2.전희절창 심포기어 4기 7화

부부 그 자체

역시 히비키의 멘탈을 치유하는건 미쿠뿐인 전희절창 심포기어 4기 7화!

오늘도 미쿠의 히비키 멘탈치료는 계속됩니다

미쿠가 고생이 많아요...

제작진이 히비키를 고생시키면 덩달아서 미쿠도 고생을 하는 엄청난 연쇄효과

뭐 그건 그렇고

이 작품은 은근쩌는게

예전에 나왔던 내용이나 물건을 나중에 어떻게든 다시 써먹는다는게...참 놀랍단말이죠...

그리고 생 제르맹은 누가봐도 아담과는 적대관계가 될듯하군요...

뭐 언제나와같은 심포기어의 적들이죠...

덧글

  • 주사위 2017/08/14 11:24 # 답글

    1. 투패전설 아카기가 봤으면 싱겁다고 했지도 모르겠군요. 와시즈 마작정도는 하라고 (악랄)
  • 레코 2017/08/14 13:00 #

    1.ㅋㅋㅋㅋㅋ
  • 무지개빛 미카 2017/08/14 19:57 # 답글

    2. 역시나 이번 심포기어 4기도 해답은 히비키네요. 히비키 몸에서 궁그닐의 이상증식으로 인해 몸으로 튀어나와버린 궁그닐의 조각이 무려 "우자의 돌"이라는 거창한 이름까지 달릴 줄이야.... 히비키 아니었음 심포기어는 어쩔뻔 했습니까?
  • 레코 2017/08/14 21:50 #

    2.히비키가 없었으면 진작에 끝났을 세계죠 ㅋㅋ
    하지만 정확히는 히비키와 미쿠가 있었기때문이죠
    미쿠가 없었으면 히비키는 옛날옛적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