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경계의 린네 3기 18화

1.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18화

몇안되는 토도로키의 개그아닌 개그...

에피소드가 마무리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18화!

스테인 에피소드가 일단락되었군요

이제 다음 에피소드 전까지 잠시 쉬어가는 에피소드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요번 2기는 오리지널 보는맛이 있어서

어떤 에피소드던 참 기대가 됩니다 ㅎ


2.경계의 린네 3기 18화

사쿠라의 꿈은 린네가 빌려준 돈을 빨리 갚아주었으면...이다

사쿠라와 린네의 관계는 과연 진전이 되긴하는걸까하는 의미이 생기는 경계의 린네 3기 18화!

사쿠라와 린네의 관계에 과연 사랑은 있는가...

물론 린네에게는 있지만...

사쿠라는 과연.....?

이러다가 결국 사쿠라는 다른 남자와 연결되고

린네는 마츠고에게 가는게 아닐지...크흠....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17/08/06 13:15 # 답글

    1. 이번 편을 보면서 경찰은 자기가 할 일을 안했는데도 그 일이 추궁당할 것을 우려해 선수첬다는 느낌이 굉장히 강했습니다.

    바로 이이다 군 때문인데, 이이다 군의 형인 잉게니움이 히어로 살인마 스테인에게 공격당해 불구가 되었고, 이이다 군은 히어로 살인마를 찾겠다며 호스시의 히어로 사무실로 직장체험 행사하러 갑니다.

    만약 이게 정상적인 경찰이라면 이이다 군은 호스시로 간 순간, 호스시 경찰서 출두는 기본이요, 심할 경우 호스시 경찰이 이이다군을 딴 곳의 히어로 사무실로 강재배치 할 수도 있던 사안이란 점입니다.

    살인미수사건 및 특수폭행치사 사건의 피해자의 가족인 이이다가 가해자인 히어로 살인마를 찾아내 보복하겠다는 의도가 눈에 보이는데도, 경찰은 이를 수수방관한 정도가 아닌 아예 관리조차 안했습니다. 오히려 이이다에게 "복수 같은 거 그만둬!"라고 충고한 것은 호스시 히어로 사무소의 이이다군의 감독인 메뉴얼 맨이었습니다.

    이거 경찰이 해야할 매우 중요한 피해자 및 피해자 가족 보호감찰임무입니다.

    그런데 호스시 경찰은 그 점에 대해서는 이이다군에게 단 한마디의 사과나 납득할 만한 공문 1장 주지 않은체, 히어로의 의무 및 책임 운운하며 마치 어른들의 사정이 그러하니 우리의 조건에 따르라는 반 협박의 말을 하는 호스시 경찰서장....

    경찰이 자기 의무를 포기하고 수수방관하다 결국 이이다군이 히어로 살인마랑 접촉, 영웅고 1학년 A반 학생, 그것도 자기 아빠가 넘버2 히어로 엔데바의 아들인 토도로키가 끼어있는 일행들이 히어로 연쇄살인마 스테인을 잡고 포박하여 경찰에 인계하니 경찰이 참 몹쓸짓을 하고 있네요.

    경찰이 사건 피해자 및 피해자 가족 보호 및 감찰의무를 내버려둔체 사건해결에 큰 공헌을 한 이이다, 토도로키, 미도리아에게 뭐라고 할 처지인지 되묻고 싶었던 이번 화였습니다.
  • 레코 2017/08/06 18:40 #

    1.경찰이 히어로들한테 어디까지 손을 댈 수 있는지
    또 웅영고 히어로과 학생들에게 어디까지 손을 댈 수 있는지가 밝혀지지않았기때문에
    전적으로 경찰의 감찰의무 소홀이 문제였다고 확답하긴힘들죠
    그리고 감찰의무 소홀을 떠나서 자격도 없는 학생들이 타인에게 능력을 사용했다는거 자체가 이미 큰 문제인것도 맞기에
    충분히 경찰쪽의 행동이 이해가 가고 결과적으로 경찰서장이 직접 고맙다고 고개를 숙이기까지했으니말이죠
  • 무지개빛 미카 2017/08/06 20:18 #

    확실히 그런면에 작품내에서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 경우 이이다 군이 피해자 가족으로써 경찰의 보호감찰의 대상이 되는것이 정상이죠. 그런면에서 보면 호스시 경찰도 이이다군을 한 명의 히어로로 취급한 것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