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남자친구,시간의 지배자 2화,히나로지 3화

1.편의점 남자친구 2화

확실히 긔엽습니다 ㅎ

반장의 매력에 빠져드는 편의점 남자친구 2화!

솔직히 반장같은 여자한테 반하지않는다는게 이상한거아닙니까?

이렇게나 긔여운데...

뭐 그건 그렇고

저 편의점에서 일하는거 꿀잼이겠네요...


2.시간의 지배자 2화

왜케 우서가 자주 튀어나오는걸까요 혹시 다음분기에?

여캐가 추가되니 한결나은 시간의 지배자 2화!

물론 1화에도 여캐가 있었지만 누가봐도 1회용이였죠...

뭐 어째뜬

1화엔 이런 녀석들이다! 라는걸 소개시켜주는거였고

2화는 본격적으로 스토리의 진행이죠

근데 2화만에 빅토르의 원수인 계를 만나다니...생각보다 빠르네요

원작이 있는 작품으로 아는데 오리지널 1쿨 마무리하는걸까요?

뭐 그건 그렇고 이번분기는 왠지 쿠기밍이 자주보이는 기분이네요

뭐 인기성우고 원래 분기마다 기본 3~4개는 했지만요


3.히나로지 3화

마하!(마나 하이라는 뜻)

엄청난 팔불출 아버지의 등장인 히나로지 3화!

이번화는 여러가지로 엄청났네요...

학원의 격퇴 시스템...학교의 무기들....선생님의 사격과 격투...

그리고 미사일을 타고 등장하는 어썸한 팔불출 아버지...

그리고 깨알같이 괴애애애애앵장이 긔여웠던 니나짱!

참 좋은 작품입니다

덧글

  • dailymotion 2017/07/17 23:33 # 답글

    1. 그렇지만 현실은 노잼이죠...
  • 레코 2017/07/18 00:12 #

    1.현실에선 저런건 못보고 민폐손님만 볼테니말이죠
  • Megane 2017/07/18 17:16 # 답글

    1. 아아~ 역시 반장은 안경입니다. 아니아니~ 안경녀는 사랑입니다.

    2. 1화의 희생자가 안경여선생...젠장할...부들부들
  • 레코 2017/07/18 17:50 #

    1.그렇죠 ㅎㅎ

    2.ㅋㅋㅋ
  • 주사위 2017/07/18 20:24 # 답글

    3. 심각한 딸바보 팔불출 아버지.

    초반부 영상때문에 메탈 기어 솔리드3의 네이키드 스네이크의 행복한 버전이 아닐까 싶을 지경입니다.

    그런데 원작에서는 러시아가 적인데 러시아어를 국어로 쓰는 나라를 세웠습니다. 앜ㅋㅋ
  • 레코 2017/07/18 21:23 #

    3.의도를 알 수가 없죠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