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분기 신작 애니 원룸 1화,피아체 나의 이탈리안 1화

1.2017년 1분기 신작 애니 원룸 1화

역시 사람은 공부를 잘해야합니다

공부의 중요성을 깨달은 원룸 1화!

공부를 잘한다면 옆집에 긔여운 여학생이 왔을때 공부도 가르쳐줄 수 있고...

역시 사람은 공부를 잘해야...

아 일단 외모가 혐오감이 들만한 외모가 아닌경우에 가능한 말이지만요

그건 그렇고

이 작품은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숏애니인데...

시점이 너무 대놓고 변태입니다...

계단올라갈때 엉덩이를 쳐다본다던가

가슴을 대놓고 쳐다본다던가...

아무래도 이 작품의 주인공은 굉장히 잘생긴 남자인듯하군요...


2.2017년 1분기 신작 애니 피아체 나의 이탈리안 1화

엔딩에선 이렇게 실사음식을

이탈리안 음식 탐방하는 피아체 나의 이탈리안 1화!

이 작품도 숏애니인데

이탈리안가게에서 일하는 내용입니다

본편내용은 그냥 주인공이 가게에서 일하면서 이탈리아 음식 먹는 이야기같고

재미난건 엔딩이네요

엔딩에서 요리법을 알려주고 마지막엔 실사음식사진이!

덧글

  • dailymotion 2017/01/15 23:04 # 답글

    변웃고로 알려진 칸토쿠의 신작 같은데 캐릭터가 귀욤귀욤 하네요 그건 그렇고 공부하니 옛(?) 생각도 하기 싫은 저의 처량한 과거가 생각나네요 (헐헐) 뭐, 아무튼 이 작품도 숏애니인건가요? 기본은 되는 작품인줄 알았는데 이거 아쉅네요 ㅜㅜ 그래도 시점에서 변태적이면 나름 훌륭한 작품이 될거 같네요 (멀고도 먼산) 2. 이탈리안 실사 음식이라닛! 거기다 엔딩에서 요리법이라닛! 그건 그렇고 숏애니 라도 재밌으면 섭섭해도 참을수 있으니 괜찮습니다 ㅜㅜ
  • 레코 2017/01/15 23:41 #

    1.숏애니로써 괜찮은 작품이 되겠죠
    2.언젠가 이탈리안에서 음식을 먹을 생각을하며 보는거죠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