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부타투,마장학원 HxH,서뱀프 11화,치어남자 10화

1.타부타투 11화

뭔가 숨기고 있는건 확실한거같은데말이죠...

그럭저럭 싸우는 타부타투 11화!

생각보다 잘 싸우고있긴한데 보스가 워낙에 사기캐다보니...

어떻게 이길지...결국엔 주인공 버프가 되지않을까싶군요

뭐 그건 그렇고

미군은 실패하면 핵을 터트릴 생각을 하고있는데...

핵으로 이길 수 있었으면 옛날에 이겼겠죠?


2.마장학원 HxH 11화

클래스가 다르네요...

실비아가 너무 압도적인 마장학원 HxH 11화!

최후의 보루인 실비아가 결국 무너져버린건 안타까웠지만

그나마 굉장히 강력해서 다행히네요

배덕무장으로 블랙홀을 만들어내버리니...ㄷㄷ

근데 대체 언제 배덕무장까지 오픈한거죠???

주인공 이새끼......

그건 그렇고

새 여동생 마왕때도 느낀 단점을 그대로 가져왔군요...

바로 전투전에 야한짓으로 흐름을 끊어먹는것 말이죠...

뭐 두 작품다 설정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한데

이 작품은 더 웃긴게 전장 한폭판에 러브룸을 설치해서 야한짓을 한다는게 참 꼴리지도 않고 어처구니만 없을뿐이네요...

심지어 이제보니 야한짓을 뱅크샷으로 써먹고있고...


3.서뱀프 11화

밸런스의 상태가!?

주인공 버프로 잔뜩 강해져서 돌아온 서뱀프 11화!

이것이 첫째의 힘이라는건가요...

고양이인줄알았는데 사실은 사자였다...

나태했기때문에 본실력을 내지않았다...

그러고보면 이런 나태한 성격의 설정은 참 병신같단말이죠...

어떻게보면 숨겨진 힘같은 설정인건데 차라리 숨겨진 힘인게 100배는 낫죠...

나태한 성격때문에 잡몸들한테 뒤지기 직전까지 가도 본힘을 안내다가 보스전에서야 본힘을 내니까 말이죠...


4.치어남자 10화

그래서 여친이 있으시겠다?

예선을 통과한 치어남자 10화!

복잡한 마음을 가지고도 어지저찌 턱걸이로 예선은 통과했네요...

그건 그렇고

이놈의 스파크새끼들은 지들이 뭔데 인정을 하네마네거리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지들이 무슨 일본치어협회 공식인증받은 국가대표라도 된답니까?

거 남자들끼리 해보겠다는걸 왜그리도 아니꼽게 보는지...

차라리 욕하는 녀석들이 여캐라면 이해를 조금은 하겠습니다

치어리딩은 여자가 대부분이고 여자들이 주도해온게 있으니말이죠

근데 욕하는 새끼들도 남자잖아....

덧글

  • 주사위 2016/09/16 14:58 #

    1. 제목이 손바닥 안인데 공주의 손바닥 안이 아니라 저 망할 과학자놈의 손바닥안으로 느껴지더군요.

    핵 사용은 적어도 유물은 안 넘긴다 소리지요. 전투에 이겨도 목적을 이루지 못하면 승리한 전쟁이 아니니까요.
  • 레코 2016/09/16 15:52 #

    1.뭐 그렇긴한데 왕국이 주문역빨 국가인데 핵으로 다 밀어버리면 이렇게 개털릴일도 없는데말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