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간론파3 절망편 5화,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6화

1.단간론파3 절망편 5화

여기서는 또 어떤 깽판을 버릴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 단간론파3 절망편 5화!

물론 여기서 걱정된다는건

앞으로의 에노시마가 할 짓들에 대한 걱정이죠...

대체 무슨짓을 할지...ㄷㄷ

뭐 대략적으로 할건 다 네타바레되있긴하지만 우리가 걱정하는건 그외의 장난질이겠죠...ㄷ

등장하면서부터 엄청난짓들을 아무렇지도않게하니 더욱 더 걱정입니다...


2.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6화

갸루코?

라이벌(?)의 등장인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6화!

뭐 어처피 우치마키는 3차원에는 관심없지만

같은 취미를 가진 이성끼리 이야기를 하다보면 혹시나하는게 있으니

결국은 라이벌이 맞겠죠 ㅋ

뭐 그건 그렇고

이번화는 신캐의 등장인데

어째서인지 우사미가 더 긔여웠네요 ㅎㅎ

뭐 원래도 무쟈게 긔여웠지만말이죠

덧글

  • 주사위 2016/08/14 19:31 # 답글

    2. 우사미의 고민은 멈추지 않아! ㅠㅠ
  • 레코 2016/08/14 23:32 #

    2.ㅜㅜ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