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무쿠로 18화,단간론파3 절망편,배터리 4화

1.쿠로무쿠로 18화

켄노스케 요리도 할 줄 아는군요

살짝 쉬어가는 쿠로무쿠로 18화!

솔직히 이번화는 유키히메찾는데 총력을 다하는 내용일줄알았는데...

유키히메 찾는건 걍 놀러갔는데 우연히발견이라니...

그건 그렇고

설마했던 닮은꼴 이벤트가 일어나는군요

떡밥해소는 유키히메쪽보단 유키나쪽에서 해결될지도 모르겠네요


2.단간론파3 절망편 4화

원흉 of 원흉....

미래편의 궁금중을 해소시켜주는 단간론파3 절망편 4화!

이래서 미래편과 절망편을 동시에 진행하는거군요!

미래편에서의 궁금증을 여기서 풀어주네요

설마했던 범인이 행운충일줄이야...

그런데

키무라랑 루루카는 이 일이 없었어도 언젠가 터지지않았을까싶은 옅은 관계였으니...


3.배터리 4화

참 인물이시네요 할아버지

모든것을 꿰뚤어보는 배터리 4화!

할아버지가 진짜 대단한 인물이네요...ㄷㄷ

거의 탐정수준 ㄷㄷ

뭐 그건 그렇고

이 작품...야구가 메인인 스포츠물이 아니라

인간관계와 성장이 메인인 휴먼드라마군요

덧글

  • 주사위 2016/08/08 10:47 # 답글

    1. 켄노스케의 카레사랑!!! 카레루 사용하지 않은 진짜 인도카레 맛보면 난리날듯요. ㅋㅋㅋ
  • 레코 2016/08/07 22:44 #

    1.그러게요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