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무쿠로 12화,갑철성의 카바네리 11화

1.쿠로무쿠로 12화

훌륭한 코스프레군요!

유키나가 여학생에서 여전사로 진화중인 쿠로무쿠로 12화!

솔직히 이 작품에서 이런 씬은 없을거같았는데말이죠

유키나가 싸우기싫어하는면도 있었으니까요

근데 유키나가 이런 훈련에 참가하는건 심경의 변화가 있었으니 그렇다치고

유키나 엄마가 이전만해도 그렇게 과보호더니

이런 빡센 트레이닝을 시키는것도 좀 웃기는군요 ㅋㅋ

혹시 트레이닝 내용은 모르는걸까요?


2.갑철성의 카바네리 11화

이거 카게와니에서 본거같은데

비바도 이코마도 모르겠는 갑철성의 카바네리 11화!

비바의 목적은 말은 안했지만 아무래도 세계멸망인듯싶군요...허허허허

그렇지않고서야...

그건 그렇고

이코마까지 이상해졌네요...

뭐 친구 죽고 배신당했으니 이해는 어느정도 합니다만

좌절후 멘탈회복까지의 시간이 너무 짧아요...

이 부분은 1화쯤은 사용했어야한다고 보는데말이죠

핑백

  • RedComet의 붉은 기지 : 2016년 내 이글루 결산 2017-03-20 19:28:11 #

    ... 루 HOT 포스트 순위 포스트 제목 덧글수 1 데이즈 5화,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8화 9 2 쿠로무쿠로 12화,갑철성의 카바네리 11화 9 3 쿠로무쿠로,언해피 5화,갑철성의 카바네리 4화 8 4 2016년 4분기 신작 애니 비비드 스트 ... more

덧글

  • Megane 2016/06/25 12:48 # 답글

    1. 어쨋거나 코스프레 좋아합니다!! (엄지 척!!) 나중에 개고생문이 열리겠지요...허허허.

    2. 이젠 호라 모 젠젠...
  • 레코 2016/06/25 16:12 #

    1.훌륭한 코스프레죠 ㅎㅎ

    2.젠젠......
  • 스완준 2016/06/25 13:50 # 답글

    ㅋㅋㅋ 쿠로무쿠로에서 켄노스케가 저 코스프레사진보면서 '괘씸하다!!'라고 분노하면서 자기 휴대폰으로 사진찍은다음 주머니에 넣는 모습이 참 귀엽더군요 ㅋㅋㅋㅋㅋ 아유~~ 우리 귀여운 켄노찡~~♥
  • 레코 2016/06/25 16:12 #

    켄짱이 은근 모에하죠 ㅋㅋ
  • 각시수련 2016/06/25 15:43 # 답글

    1. 사스가 에로 담당

    2. 완전히 소드마스터 전개
  • 레코 2016/06/25 16:13 #

    1.보건쌤과 더불어 쿠로무쿠로의 서비스씬을 담당하는 훌륭한 캐릭이죠 ㅎㅎ

    2.요번분기는 소드마스터가 참 많네요...
  • Admiral 2016/06/25 19:33 # 삭제 답글

    1. 미카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에로함. 특히 허리가...
    ...랄까 저 장면 뒤의 타케P ㅋㅋㅋ 데레마스에서의 중후한 목소리에 이은
    새로운 매력이 보이네요. 실제 나이에 맞는 역할 맡았달까...

    엄마가 타지 않게 한다고 했는데 딸이 남자와 바람 맞아서 계속 타겠다고 했으니... (... 응?)
    거기다 파일럿들끼리 일종의 친목을 기르는 것도 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마사지 장면 에로했음. 눈 감고 들으면 발X할 뻔... (...)
  • 레코 2016/06/26 01:40 #

    1.마사지씬이 굉장히 뜬금없었지만 엄청나긴했죠
  • Admiral 2016/06/26 04:17 # 삭제

    뜬금 없다기 보다 운동 잘 안 하던 여고생이 하루아침에 해병대 캠프 들어가서 기고 뛰고 하는데 당연히 근육이 저리죠. 그걸 걱정해서 마사지 해주는거 봐서 쉔미는 착한 아이입니다. 겸사겸사 덕후들에게 어필하고. (...)
  • Admiral 2016/06/26 04:20 # 삭제

    아, 마냥 해병대식 훈련이 아니라도 우리도 며칠 쉬다가 운동 좀 한다고 체육관 가서 웨이트 하기만 해도 근육 저리잖아요. 아... 매일 운동할 수 있게 마음 잡아야 하는데 말입죠. 저 아이처럼 마사지 해줄만한 사람 있으면 좋겠으... (...)
  • 레코 2016/06/26 19:48 #

    1.제가 말한 뜬금없다는 유키나가 에로담당캐릭터가 아닌데 그런역을 하고있는게 뜬금없었다라는 말입니다
  • Admiral 2016/06/28 01:32 # 삭제

    전 처음부터 유키나가 에로하다고 생각했던 사람이라... (...)
  • 이치요메 미츠키 2016/06/26 14:42 # 답글

    카바네리=제2의 브금크라운
  • 레코 2016/06/26 19:48 #

    ㅋㅋㅋㅋㅋ
  • 소시민 제이 2016/06/27 21:04 # 답글

    왠지 이코마가 마징가 Z 마신 버전이나 겟타 드래곤 같아졌습니다.
    (어차피 세상 멸망이지만.. 두 작품에서는...)
  • 레코 2016/06/27 21:12 #

    느낌이 비스무리하네요 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