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 오브젝트 23화,부부키 부란키,듀라라라 2기 11화

1.헤비 오브젝트 23화

솔직히 여기서 선을 잘랐으면 되는게 아닌가싶지만 뭐 선을 잘라서 어떤일이 일어날지 모르는거니까요...

적은 언제나 내부에 있는 헤비 오브젝트 23화!

이번엔 진짜 내부에 적이! ㅋㅋ

우리 공주님께서 스포트라이트를 제대로 받으시네요...

부족한 분량을 이렇게 채우다니...

얼마나 분량에 굶주렸으면 ㄷㄷ


2.부부키 부란키 11화

진짜 엔테이 왜이렇게 멋있게 그리나요....누가 주인공인지 모르겠네...

엔테이가 씹간지 쩌는 부부키 부란키 11화!

오늘도 엔테이는 주인공 포스를 뿜어내는군요...

그건 그렇고

드디어 레오코의 비밀이 밝혀졌군요

엔테이에 자신의 심장을 박아놨다니...ㄷㄷ

엄청나네요...ㄷ


3.듀라라라 2기 11화

류가미네와는 참으로 정반대되는 녀석이죠

극과 극을 보는 듀라라라 2기 11화!

비일상까지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신라...

비일상을 철저히 없애는 류가미네...

류가미네야 이자야라던지 좀 선동당해서 이지경이 되버린거긴하지만...

신라를 보고있으면 류가미네는 참 병신같은 녀석으로 보이는군요

물론 신라도 정상이라 하긴 힘든 마인드지만요

덧글

  • 풍신 2016/03/22 15:03 # 답글

    1. 원작에 없는 오리지널 에피소드인 것 같은데, 제대로 복선 회수하는 대단함?!

    3. 둘 다 또라이인데, 병신 같이 멋져서 공감이 가는 것은 신라란 느낌 입니다. 사랑! 사랑은 알기쉬운 감정이기 때문인가!?
  • 레코 2016/03/22 15:25 #

    1.이게 오리지널이였나요? ㄷ

    3.뭐 둘다 또라이긴하죠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