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와 그녀의 고양이 2화,영검산,게이트 2기 10화

1.그녀와 그녀의 고양이 2화

로리로리~

참으로 긔여웠던 그녀와 그녀의 고양이 2화!

참으로 힐링되는군요

뭐 신카이 감독작품이 힐링하는척하면서 사실 힐링이 아닌경우가 많지만...

일단 지금은 좋은 힐링인걸로...


2.영검산 10화

은근 시모네타 지리는 작품이란말이죠

매화 시모네타가 빠지질않는 영검산 10화!

겉으로보면 전혀 그런작품으로 안보이지만

개그의 비중이 시모네타가 참많아요...

참고로 이런 시모네타를 날리는 주인공은 이제 16세던가...허허허


3.게이트 2기 10화

오늘은 병풍역활

전쟁이 날듯 안나는 게이트 2기 10화!

지금은 전쟁이 언제나도 이상하지않는 상황이지만

아마 안나겠죠

솔직히 매번 생각하는거지만

일본이 다른나라 신경써서 함부로 전쟁을 못이르키고 평화협상으로가는건데

외국 특수부대도 이기시는 일본님들께서

UN무서워서 쩔쩔매십니까? ㅋㅋㅋㅋ

솔직히 완전 정보차단시키고 지배해버리면 아무도 모르는데말이죠

덧글

  • Megane 2016/03/15 09:43 # 답글

    1. 마지막엔 어떤 멘붕이 기다릴지...과연....
  • 레코 2016/03/15 15:54 #

    1.그러게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