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스터 12화 完,내 이야기 24화 完,은혼 3기 25화

1.갱스터 12화 完

늠름하군요

아쉽게 끝난 갱스터 12화 完!

스토리가 제대로 마무리도 안된 상태로 막을 내렸는데...

이거 2기가 나올 수 있을지...

오랜만의 느와르물이라 재밌게 봤는데

이대로 판매량 저조로 2기가 안나온다던가....

어째뜬

총점을 매기면

작화 아쉽습니다 느와르지만 신체능력 개사기의 인간들이 등장해서 엄청난 액션을 펼치는데 좀 아쉬운 작화네요...

뭐 연출로 어떻게 하긴하는데 이럴바엔 걍 총질만하는게 나았을지도...일상파트도 작붕이 있을정도니...

스토리 오랜만의 느와르! 하지만 제대로 마무리가 안된상태로 끝이났네요...해결된게 없는데 끝이라니...

노래 op의 뒷태가 헠헠

총점 5점 만점에

3.5점!

솔직히 작화를 그다지 기대안하긴했지만 일상파트까지 붕괴되는건...


2.내 이야기 24화 完

야모토는 마지막까지 긔엽네요 ㅎㅎ

메데타시 메데타시하게 마무리된 내 이야기 24화 完!

이 맛에 로맨스를 보는거죠!

이 작품은 다른 순정만화랑은 다르게

치정관계라던가 그런게 거의 없고

둘이서 알콩달콩한 모습 보여주는게 대부분이네요

치정질도 순정만화의 꿀잼요소이긴한데

이런식으로 알콩달콩한 모습만 나오는 순정물도 좋네요 ㅎ

특히 발암요소가 거의 제로라는게 이 작품의 핵심!

그런의미로 총점을 매기면

작화 훌륭합니다 클로즈업,샤방효과도 적절히 쓰고있고 캐릭터 디자인도 좋군요

스토리 발암요소없는 순정만화인데단점이라면 발암요소가 없다보니 좀 억지전개가...예를 들어 초반의 화재나 철근추락이나...

노래 작품 분위기랑 잘맞네요

총점 5점 만점에

4.5점!

순정만화 안좋아하시는 남성분들이 꽤 되시는데 이런 허들 낮은 작품부터 접해보시는게 어떨지?


3.은혼 3기 25화

무츠 긔엽워요

무츠의 과거이야기 스타트인 은혼 3기 25화!

무츠도 꽤 긔엽죠

사카모토랑 같이 나와야해서 등장이 적은게 좀 아쉽지만요

그건 그렇고

긴토키랑 타카스기가 사이 안좋은 이유는 긴토키때문인건가

덧글

  • dailymotion 2015/09/28 15:49 # 답글

    2. 더이상 야마토를 볼수 없다니 히잉 ㅜㅜ
  • 레코 2015/09/28 16:36 #

    2.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