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자키니시,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학교생활 8화

1.스자키니시 8화

웃는 효과로 모자이크라니 생각도 못했네요 ㅋ 예술품을 모자이크할 필요가 있나싶긴하지만...

결혼해도 이상하지않을 스자키니시 8화!

이 둘이서 결혼하는게 아닐까싶은 기분이...

그러고보면

애니에선 이미 서로 부모님도 만났고...


2.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8화

뭔가 좀 눈물나네요...

카나우가 눈물나는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8화!

카나우....ㅜ

짝사랑은 이래서 슬픈거죠...

빨리 대쉬 안하면

여동생 친구한테 빼앗길 수가...


3.학교생활 8화

숨겨져있는 대피매뉴얼이라니...

뭔가 엄청난 학교였던 학교생활 8화!

태양열이라던가 있는게 그냥 돈많는 학교였기때문은 아니였군요...

엄청난 비밀이 밝혀졌네요...

학교자체가 좀비대피용으로 만들어져있다니...

사실 이사장이 엄청난 좀비영화 덕후라던가?

덧글

  • Megane 2015/08/30 20:36 # 답글

    2. 카나우... 처음 봤을 때 우마루 엄마인 줄 알았던......
    3. 저 학교 이사장님이 엄브렐러 극동지부 지사장이었다는 소문이...(그런 거 없다능. 우후훗~)
  • 레코 2015/08/30 20:45 #

    2.얼굴이 다 거기서 거기니까요...
    3.ㅋㅋㅋㅋㅋㅋ
  • 나랏미르 2015/08/30 20:41 # 답글

    2.안쓰러운 사람,카나우...ㅜㅜ
    3.원작에서도 저거 내용 확인하는 부분이 참...ㅜㅜ단행본 3귄 부록으로 저거 전문이 나왔었다죠.ㅡㅡㅋ
  • 레코 2015/08/30 20:46 #

    2.ㅜㅜ
    3.그렇군요
  • 무지개빛 미카 2015/08/31 18:25 # 답글

    2. 근데 카나우가 왜 우마루랑 닮아 보이는 걸까요? 이상하네요.

    3. 오죽하면 사실 지금 등장인물들은 정부의 통제하에 있는 격리지역에 수용당했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입니다.
  • 레코 2015/08/31 23:31 #

    2.얼굴이 다 거기서 거기니까요

    3.저 마을만 격리됬을 가능성도 크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