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스텝 2기 16화,갓이터 2화,와카코와 술 3화

1.베이비 스텝 2기 16화

ㅋㅋㅋ네트 터치라니

완전 주인공이 따로없는 베이비 스텝 2기 16화!

참 전형적인 주인공스러운 성격이군요

마이페이스에 감각적으로 플레이한다니말이죠

그에 비해

마루오는 좀 주인공력이 낮긴하죠 ㅋㅋ

뭐 낫짱이 연치이 됬었으니

그런거 상관없는 승리자지만요


2.갓이터 2화

엉덩이골!

어딘지 모르게 살짝 아쉬운 갓이터 2화!

괜찮게 만든 작품이긴한데

액션이 생각외로 밋밋하다고할까요?

그림체를 이런식으로 가서그런지

화려한 액션을 전혀 못보여주고있다는 느낌이네요...

뭐 물론 아직은 초반이라

주인공도 무기도 제대로 못쓰고하다보니 제대로 보여줄 액션이 부족하긴하지만요


3.와카코와 술 3화

말 안듣는 후배는 목을!!

와카코가 참 대인배인 와카코와 술 3화!

후배때문에 상사한테 욕먹었으면서

그걸 용서한다니

대인배 of 대인배군

덧글

  • dailymotion 2015/07/23 19:25 # 답글

    3. 대인배 참 좋은 것이죠
  • 레코 2015/07/23 19:42 #

    3.그렇죠 근데 잘못하면 호구가 되니...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