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코레 12화 完,기생수 24화 完,밀리터리 12화 完

1.칸코레 12화 完

하아.....fuck...

키사라기는 희생된 칸코레 12화 完!

이걸 12화까지 보고 든 생각은

키사라기는 대체 왜 굉침된건가?하는 것이네요

이렇게 운명을 거스르는 루트로 갈꺼면

굳이 키사라기를 죽일필요가 없었다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키사라기 성우가 맘에안들었나?

뭐 어째뜬

더 끔직한건 속편이 제작된다는거죠

2기로 나올지 극장판으로나올지 ova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끔직한 기분이네요...

이 작품이 결국은 운명을 거스리지못하는 루트였다면 재평가해서 속편도 괜찮게 볼 수 있었겠지만

결국 운명을 거스르는 병신짓을 해버렸네요

즉 어떤의미로는 제대로 우익질인거죠...

어떻게 보면 게임보다 우익질이 더 심하네요...

솔직히 운명같은 이야기안나왔으면 모르겠는데 운명이야기를 해버린 이상 이건 돌이킬 수가 없어요...

뭐 속편에서 다뒤지면 모르겠지만 아마 그럴리는 없겠죠

마지막 떡밥으로 봐선 속편은 심해함들의 정체를 깨닫는 내용이겟죠

뭐 어째뜬 총점을 매기면

작화 초반엔 3d도 어정쩡하고 별로 였는데 후반가서 만드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적응이 됬는지 그럭저럭 괜찮더군요 하지만 그건 

작화만이고 이 똥같은 연출은 진짜 하아....세상에 배틀씬이 이렇게 별로여서야...

스토리 마지막에 운명같은 소리만 안했어도 걍 평범한 스토리였을텐데...뭐 근데 그 소리를 안했어도 병신같은 템포때문에...

노래 op/ed가 이 작품하고 너무 안어울려요...나루토같은 작품에 어울릴만한 노래인데말이죠...

총점 5점 만점에

2.5점!

솔직히 우익요소때문에 0점이라고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2.기생수 24화 完

왜 왼손에다가 얼굴을 그렸을까요?? 좌우반전된건가?

새드아닌 새드엔딩인 기생수 24화 完!

미기가 떠난게...아닌 잠든게 어떻게 보면 새드이긴한데

일단 신이치의 인생은 덕분에 평범한 남자의 일상으로돌아간거니...

뭐 어째뜬 이 작품에대해서는 긴말 안하고 바로 총점을 매기겠습니다

작화 훌륭합니다 매드하우스...헌터x헌터때부터 엄청난 퀄을 보여주는군요 헌터전에 하던 마블작품들은 개똥을 싸더니...허허

스토리 이 작품이 명작소리듣는게 바로 스토리때문인데 더 말이 필요합니까?

노래 제가 좋아하는 라스베가스의 op도 좋고 ost도 훌륭하네요 ed는 연출이 크으~

총점 5점 만점에

5점!

이 작품은 비오타쿠분들에게도 소개해줘도 충분한 작품입니다! 물론 좀 잔인성이라던가 있지만요...


3.밀리터리 12화 完

영웅이라는 사람이...

역시 마무리는 폭팔인 밀리터리 12화 完!

역시 개그물의 마무리는 폭팔만한게 없죠 ㅋㅋ

뭐 그건 그렇고

역시 개그장르의 숏애니는 이정도 템포와 퀄리티가 적당한거같아요

숏애니임으로 총점은 패스입니다 ㅎ

덧글

  • dailymotion 2015/03/28 14:23 # 답글

    1. 작화는 참 좋았죠 ㅋㅋㅋㅋ
    2. 진짜 대단한 작품이었습니다
    3. 숏애니는 킬링타임용 애니 ㅠㅁㅠ
  • 레코 2015/03/28 18:19 #

    1.참 좋았다고하기엔 좀 무리가 ㅋㅋ
    2.그렇죠 ㅎㅎ
    3.뭐 그렇죠
  • 네리아리 2015/03/29 06:04 # 답글

    1. 이거 만든 감독하고 각본진들은 도쿄만에 고고싱해야 합니다.
  • 레코 2015/03/29 18:05 #

    1.그니까요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