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라라라 2기,도그 데이즈 3기,쿠로코의 농구 3기 11화

1.듀라라라 2기 11화

듀라라라는 이런 난장판이 매력이죠 ㅎㅎㅎ

난장판 돋는 듀라라라 2기 11화!

키야~

역시 듀라라라하면 난장판이죠 ㅎㅎ

아주그냥 개판입니다 ㅋㅋㅋㅋ

여기도 싸움 저기도 싸움~

다같이 모여서 싸움~


2.도그 데이즈 3기 11화

공주님만은 시리즈가 진행될수록 이뻐지는듯싶군요

얀데레 돋았던 도그 데이즈 3기 11화!

마물의 영향을 받아서 얀데레화한건가 했는데

시작부터 얀데레였군요 ㅋㅋ

역시 얀데레는 무시무시하죠...ㄷㄷ


3.쿠로코의 농구 3기 11화

오그라드는 멘트 지리네요...

카가미가 힘을 못내는 쿠로코의 농구 3기 11화!

다행히 멘탈에는 문제가 없는데

키세를 전혀 못막는군요

존에라도 들어가면 가망이 있을텐데

존에 들어갈거같은 낌새도없고 말이죠...

덧글

  • dailymotion 2015/03/25 14:18 # 답글

    2. 역시 개라도 공주님이 짱입니다
  • 레코 2015/03/25 17:48 #

    2.그렇죠
  • 무지개빛 미카 2015/03/26 12:11 # 답글

    2. 얀데레가 악의 기운으로 더욱 강력한 얀데레로 진화! 얀데레가 이토록 무섭게 맹위를 떨치는 애니군요.
  • 레코 2015/03/26 19:18 #

    2.그렇죠 ㄷ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