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걸즈,탐정가극 밀키홈즈 TD,알드노아 제로 2기 11화

1.롤링걸즈 11화

로봇!!

남다의 로망은 다모아둔 롤링걸즈 11화!

바이크.특촬,레이싱,로봇 등등 남자의 로망은 다 모여있는데

주인공들은 여자들이군요 ㅋ

뭐 그건 그렇고

급전개의 냄새가 풀풀나기시작했는데말이죠...

마무리가 제대로 될지...


2.탐정가극 밀키홈즈 TD 11화

엘레멘트가 마리네의 엄마를 닮았네요

드디어 기적을 노래를 부르게된 탐정가극 밀키홈즈 TD 11화!

근데 웃긴건 힘들게 엘레멘트 모았더니

엘레멘트가 다 없어도 가능요 ㄷㄷ

뭐 그건 그렇고

다음화 예고를 보니 다행히 아르센느가 등장하는거같던데

솔직히 요번 작은 어른들의 사정이 다 말아먹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개그는 나쁘지않았지만요...


3.알드노아 제로 2기 11화

죽을뻔한것도 두번 결혼도 두번!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는 알드노아 제로 2기 11화!

슬레인이야 1기랑은 완전 다른 인간이 되버렸다는건 이전부터 이야기했지만

공주도 보면 볼수록 이상해지는거 같단말이죠...

솔직히 둘다 병신인게

한쪽은 싸워서 점령해버리면 평화로워질수있다고하고

한쪽은 화평으로 평화로워질수있다고하고...

버스랑 인간의 사이가 이미 갈때까지 가버린 상태라

어떤 방법이든 이 둘이 사이좋아지려면 어떤 방법이든 100년은 족히 걸리거같은데말이죠...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15/03/25 09:48 # 답글

    3. 분할 2쿨 제작방식이 모든 것을 망친 것입니다. 1기에 이미 어느 시점에서 끝내자,를 정했겠지만 2기 만들면서 이거저거 또 할 것이 늘었겠죠. 그 결과일 뿐입니다. 다들 뭔 소리 하는건지 모를 지경이죠.

    건담 더블오도 분할 2기를 했다가 결국 마무리를 극장판으로 했습니다.
  • 레코 2015/03/25 17:48 #

    3.하지만 요즘은 왠만해선 다 분할 2쿨이니까요...
  • 풍신 2015/03/26 23:12 # 답글

    1. 사실 여자들의 로드 무비를 보는 것도 남자의 로망이기 때문입니...응?

    3. 남은 시간은 적은데, 세력은 약 4개 (버스, 슬레인파, 듀칼리온,지구)라서 해결하려면 버스와 슬레인파를 갈라놓고, 버스가 지구와 손을 잡는 것으로 정치적 화평이 성립하지 않으면 이나호 VS 슬레인의 최종결전이 성립하지 않기 때문이겠죠. (그러니까 그 전에 세력 구도 정리를 했어야!)
  • 레코 2015/03/26 23:53 #

    1.남자의 로망은 많죠 ㅋ

    3.모든건 슬레인과 이나호를 띄워주기 위해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