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수,시로바코,건담 빌드 파이터즈 2기 22화

1.기생수 22화

진짜 신이치는 사람운이 좋네요...

역시 좋은 사람곁에는 좋은 사람이 꼬이는듯한 기생수 22화!

참 좋은 할머니였네요

진짜 신이치는 다름 사람들에게 구원을 참 많이 받습니다...

역시 사람이 좋아서인지

그 보답을 받는군요


2.시로바코 22화

ㅋㅋㅋㅋㅋㅋ

히라오카와 타로가 뭉치는 시로바코 22화!

어째 문제아끼리뭉친다는 느낌이 들었지만

어째서인지 타로주제에 히라오카를 갱생시켜주는듯하는....

뭐 그건 그렇고

진짜 문제가 심각하군요

원작자....

확인은 빨리빨리해야지 녹음까지 다했더니 빠꾸시키면 어쩌라는건지...

진짜 인기작만들었다고 갑취급을 받는게 참...

저렇게 갑질하다가 한 번 실수로 저쪽 업계에서 훅가버리는거죠....

뭐 그건 그렇고

과연 즈카짱에게 기회는 올것인가....


3.건담 빌드 파이터즈 2기 22화

용자 검법!

트라이온3의 힘을 마음껏 보여준 건담 빌드 파이터즈 2기 22화!

솔직히 이게 결승이였어야했습니다...

찌게류도 금방 아웃당하고 말이죠

그건 그렇고 요번화 덕분에

건프라 학원하고의 결승이 덕분에 너무 기대가 안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준결승에서 찌게류가 암것도 못했으니

결승은 찌게류가 아주 날뛰겠죠...하아...

덧글

  • dailymotion 2015/03/14 18:23 #

    1. 참 좋은 할머니죠... 어디 저런 분 없을까...
    그건 그렇고 마지막이 얼마남지 않았어요...
    과연 신이치는 미기와 다시 만날수 있을까...
    그리고 끝판왕 고토를 이길수 있을까...
    2. 진짜 이 작품은 시즈카를 밀어주지 않네요..
    아무래도 이 작품 제작진 중에서 시즈카 안티팬
    있는듯... 아니면 어떻게 이어가려고 그러는지
    시즈카의 꿈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진짜 열받아 미쳐버리겠습니다.. ㅠㅠ
  • 레코 2015/03/14 21:15 #

    1.이제 곧 끝이죠...ㅜ
    2.감독이 시즈카를 괴롭히는게 취미같습니다 ㅜ
  • 무지개빛 미카 2015/03/15 13:00 #

    2. 이 애니 제작진들이 현실이란 이런거야~를 보여주기 위해 누가하나 골라서 아주 망가질때까지 괴롭히고 또 괴롭힙니다. 그러고선 시청자들에게 "잘했죠??"라는 느낌입니다. M0C라는 곳에서 방송했던 X녀의 빵집이라던가에서 그렇게 주인공을 취급 하던데...

    3. 그냥 팀 트라이 파이터즈 최후의 날이 되었다고 해도 아무도 욕 안할 스토리 전개였습니다. 문제는 건프라 아카데미와 트라이 파이터즈의 결승전을 만들어야 지금까지 벌려놓은 프라상품의 판로에 지장을 안 준다고 판단한 반다이남코의 높의신 분들의 의지겠죠. 너무 잘 느껴집니다.
  • 레코 2015/03/15 15:39 #

    2.모두가 너무 일이 잘풀려도 재미가 없긴하죠....

    3.건빌파는 결국 건프라 판매를 위한 작품이니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