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의 연화,기생수,건담 빌드 파이터즈 2기 15화

1.새벽의 연화 15화

예전의 그 모습은 어디로가고 순둥이가 ㅋㅋ

잠시 왕국의 턴인 새벽의 연화 15화!

녹룡을 얻으가는 중에

잠시 수원은 뭘하고 있나 보니

뭘하고싶어하는건가 ㅋㅋㅋ

전투심을 불태워서 전쟁을 할 생각인지?


2.기생수 15화

첫번째 강적

3:2의 싸움인 기생수 15화!

3:2인데도 싸우는 사람은 2명뿐이라는 기묘한 현상 ㅋㅋㅋ

뭐 그건 그렇고

고토와의 싸움이 언제 될지 그것만이 기대되는군요 ㅎㅎ


3.건담 빌드 파이터즈 2기 15화

다른 프라모델을 가져온거같은데?

8강에 올랐던 상대따위는 그저 버전업의 희생양이였던 건담 빌드 파이터즈 2기 15화!

굳이 버전업의 희생자를 8강에 올랐던 강적으로 할 필요가 있나싶은데말이죠...

작년 상위8팀중 1팀을 아주 손쉽게 이겨버리면

나머지 7팀과의 밸런스가 병신이잖아요....

뭐 그건 그렇고

이 놈의 건프라배틀은 언제부터 권법가에 벌벌떨기시작했는가....

권법가가 건프라 선수나하고 있는 괴상한 세계....

덧글

  • dailymotion 2015/01/22 20:15 # 답글

    2. 고토와의 싸움도 기대되지만 타미야 료코 부터 어떻게 처리를...
    그건 그렇고 이 녀석 기생이 3마리나 ㅎㄷㄷ 하지만 신이치에게 당하겠지 (...)
    왜냐면 주인공 버프 때문에 아니면 순전히 신이치 하고 오른쪽이 콤비가 완벽해서
    아무튼 다음화가 너무 보고싶어요 제발 무기노는 안 죽었으면 좋겠습니다. Y ^ Y...
  • 레코 2015/01/22 20:48 #

    2.어떤 액션을 보여줄지가 관건이죠 ㅎ
  • 풍신 2015/01/23 01:52 # 답글

    3. BEST 8이면 예선 결승에서 싸웠던 팀보다 강해야 하는데, 이 무슨 예선 1차전 수준의 약캐...
  • 레코 2015/01/23 02:08 #

    3.그니까요....8강진출자라는 소리를 안했으면 모르겠는데 참...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