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과 고교의 열등생,하이큐 11화,다이아몬드 A 36화

1.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11화

회장을 좀 밀어주네요 ㅋ

참으로 아까운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11화!

진짜 액션이나 연출,작화를 보면

왜 이런곳에 사용되고있나 싶네요...

우익을 떠나서 걍 재미가 없는데말이죠....

저번에 만화판을 잠깐 본적이 있는데

그쪽이 훨씬 재밌더군요

설정도 친절하게 설명하고...

대체 감독은 이 돈을 들여서 뭘 하고 싶었던걸까요...

알고보니 마고열 지능 안티?


2.하이큐 11화

선생님 참 이쁘네요 ㅎㅎ

여캐들이 참으로 이쁜 하이큐 11화!

물론 여캐라고해봤자

선생님하고 매니저밖에 안나왔지만

참으로 예쁩니다...

이런 퀄리티의 여캐를 만들면서 남자들만 나오는 스포츠만화라니! ㅋㅋㅋ

하이큐가 끝나면 다음작품은 꼭 여캐들이 팍팍나오느 작품으로 해주세요 


3.다이아몬드 A 36화

보스몹인가요?

다이치의 연출이 장난아닌 다이아몬드 A 36화!

매번생각하지만

다이치는 고교생맞나요?

무슨 연출이이랰ㅋㅋㅋ

근데 진짜 괴물이라는 느낌은 팍팍오니까 나쁘진않네요 ㅋ

덧글

  • 휴이 2014/06/21 01:41 # 답글

    턱밑점 있는 매니저가 색기가 좀 넘침...
  • 레코 2014/06/17 16:17 #

    그렇죠
  • 무지개빛 미카 2014/06/17 20:22 # 답글

    마고열은 그냥 이대로 술에 물탄듯 가주다 서비스씬이나 많으면 됩니다. 이번화의 아쉬운 부분은 베틀 보트 부분은 스쿨미즈(!!!!)로 해 줄 것이지... 였습니다.
  • 레코 2014/06/17 23:28 #

    그러게요...기능성따위!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