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어스,하이큐,베이비 스텝,브레이크 블레이드 8화

1.캡틴 어스 8화

긔엽긔 ㅎㅎ

히나는 긔여운 캡틴 어스 8화!

히나 참 긔엽죠

근데 이 애니는 뭔가 열심히 하는데

이렇다하게 눈에 듸는게 없네요...

액션이 존나 멋진것도 아니고

연출이 존나 개쩌는것도아니고

서비스가 쩌는것도아니고...

근데 못만든건 아니고....


2.하이큐 8화

성대모사 지리네요 ㅋㅋㅋ

카게야마 이불뻥차게 만드는 하이큐 8화!

히나타 성대모사갘ㅋㅋㅋ

카게야마는 매번 잘때마다 이불뻥뻥찰듯요 ㅋㅋ

그건 그렇고

점점 동료가 모이기는 하는데

역시 동료가 쉽게쉽게 모이면 재미가없죠!


3.베이비 스텝 8화

흠 이쁘군요 둘다 하지만 작화가....

마루오가 일치월장하는 베이비 스텝 8화!

이 작품은 진짜 스피디한 전개인데도

그렇게 스피디하게 안느껴지고

적당한 속도라고 느껴지는게 참 신기...

물론 개인적으로지만요

시간이 순식간에 팍팍 지나가는데도 전혀 빠른거같지가안아요

오히려

팍팍 진행되니까 더욱 몰입되는느낌?


4.브레이크 블레이드 8화

ㅎㄷㄷ하네요

주인공이 교체되는게 아닐까싶은 브레이크 블레이드 8화!

왜케 잘싸웤ㅋㅋ

실력이 사기캐군욬ㅋㅋㅋ

20vs6도 졌는데

혼자섴ㅋㅋㅋ

그리고 이녀석은 이중인격인건가?

덧글

  • 스트라이크느와르 2014/05/28 12:55 # 답글

    4.이 분 리얼로봇물에 나오는 파일럿중에서 ㅎㄷㄷ한 실력과 능력을 갖추고 있으시죠!!!!!
    그래서 누리꾼들은 이 사람을 '그 분'이라 부르시는거죠.
  • 레코 2014/05/28 15:08 #

    4.그렇군요 ㅎㄷㄷ
  • JK아찌 2014/05/28 13:43 # 답글

    그놈 사기 빨간놈입ㄴㅣㅣ다....

    3배 ㅃㅏㅏ르고 3배 정확합니다 3배똑똑하구요
  • 레코 2014/05/28 15:09 #

    역시 빨강은...
  • 데오늬 2014/05/28 20:22 # 답글

    싸우고 싶어 일부러 겁먹은 척 한거겠죠 ㅎㄷㄷ
  • 레코 2014/05/28 20:43 #

    그런거라면 엄청난 연기력이네요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