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리들,셀렉터 인펙티트 위크로스,우리들은 카와이장 7화

1.악마의 리들 7화

과거 회상으로봤을때 못해도 할머니 세대일거같은데요.....

늙지않는 녀석까지 나오는 악마의 리들 7화!

늙지않는병이라니...

그건 그렇고

이번녀석은 딱히 암살자체에 흥미도 없는듯...

필사적이질않으니까...

진짜 장난치는느낌...

물론 토카쿠는 필사적이였지만

적이 저러니....참...


2.셀렉터 인펙티트 위크로스 7화

결국은 배틀덕후죠ㅋ

진짜 타마가 무서운 셀렉터 인펙티트 위크로스 7화!

영원히 배틀하고싶어 배틀배틀!

거리는거보면 진짜 뭔가 소름돋네요...

뭐라 설명은 못하겠는데 진짜 무서운...

그건 그렇고

과연 마지막은 어떻게 될지...


3.우리들은 카와이장 7화

헠헠

릿쨩이 귀여워 죽을것같은 우리들은 카와이장 7화!

릿쨩 미치겠네요 헠헠

존나 카와이한게

처음에는 다른 캐릭에비해 매력도가 떨어져서

이거 괜찮으려나했는데

존나 개쩌는군요 헠헠

덧글

  • 혼돈 2014/05/17 15:50 #

    3. 초 카와이요! 헠헠헠헠헠헠헠헠!!!!!!!!!!!
  • 레코 2014/05/17 16:29 #

    3.헠헠헠헠
  • 밤밤디디하 2014/05/17 19:04 #

    루우코가 무패전승하면서 주변 케릭터들을 전부 나락으로 끌어내리고 최종보스화 하면서 2기 시작 할지도
    따마땅이 패왕입니다 ㄷㄷㄷ
  • 레코 2014/05/17 22:04 #

    그렇게되면 엄청나겠네요 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