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나가 더 풀 18화,옆자리 세키군 19화,겁쟁이 페달 31화

1.노부나가 더 풀 18화

아랍전사 순식간에 리타이어!

파워 인플레 미치는 노부나가 더 풀 18화!

켄신이 짱 센건지 아랍전사가 약한건지

켄신이 짱쎈거면

알렉산더는 얼마나 더쎈건지...

감도 안잡히네요...

근데 그 알렉산더보다 쎄다는 아서왕은....

그건 그렇고

이치히메 참...병신같네요

아무리 전국시대(?)의 싸움 중 죽은거라고는 해도 지 아빠 죽인놈을 좋은 사람이라고하다니...

머리가 어떻게 된듯...ㅎㄷㄷ


2.옆자리 세키군 19화

전 개인적으로 그다지 어울리는것 같지않네요

누가보면 커플인줄알듯한 옆자리 세키군 19화!

안경까지 선택해주고...

완전 커플이 따로없네요 ㅋㅋㅋ

알게 모르게 세키에 매력에 빠지는거죠 ㅋㅋㅋ


3.겁쟁이 페달 31화

샤워하다말고 썬글라스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명 공동1위인 겁쟁이 페달 31화!

국제적인 대회가 아니라 인터하이라서 그런지

0.0001초까지는 못잡는듯하네요

아니 저번에 보니까 0.001초도 못잡는거같던데...

뭐 사진판독의 한계라는거겠죠

인터하이니까요

올림픽도아니고 ㅋ

그건 그렇고

솔직히 여기서 킨죠가 지나했는데

다행이 지지는않았네요

서로 번갈아거면서 1등인가했는데말이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