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나가 더 풀 17화,옆자리 세키군 18화,겁쟁이 페달 30화

1.노부나가 더 풀 17화

이게 아서왕의 얼굴인가?

히미코는 눈물만나는 노부나가 더 풀 17화!

으아니 이게 무슨소리요 다빈치양반

안그래도 호라모젠젠 라인인데

이런식으로하는건 너무한거아닌가 ㅜ

이래서 일편단심이여서 좋을게 하나없단말이죠...

지 아빠죽인놈이랑 동맹맺고 노는 새끼를 좋아하는것부터가 글렀지...


2.옆자리 세키군 18화

둘다 표정 긔엽긔

표정보는맛이 있는 옆자리 세키군 18화!

진짜 이 작품은 표정보는 맛이 일품인듯 ㅋㅋ

요코이의 표정은 두말할것도 없고 세키의 표정도 진짜 ㅋㅋ


3.겁쟁이 페달 30화

ㅋㅋㅋㅋ고양이 한테 당하는 전 양아치라니요 ㅋㅋ

드디어 에이스들에게 바톤터치한 겁쟁이 페달 30화!

마지막에 이마이즈미가 경우 힘냈는데

그걸 그녀석이..ㄷㄷ

개인적으론 그녀석은 2일차부터 제대로 할 줄알았는데 말이죠...ㄷㄷ

여기서 이렇게 ㄷㄷㄷ

소름돋네요

덧글

  • 혼돈 2014/05/08 01:00 # 답글

    2. 세키 요코이 카와이!
  • 레코 2014/05/08 01:22 #

    2.카와이하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