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레이븐즈 24화 完,하마토라 12화 完,미확인으로 진행형 12화 完

1.도쿄 레이븐즈 24화 完

마지막에 재등장해준 긔여운 나츠메찡!

뒷이야기가 궁금해지는 도쿄 레이븐즈 24화 完!

이런식으로 끝내는건 너무한게 아닌가싶은....ㄷㄷ

덕분에 원작 판매량이 급증했다고는하는데...

뭐 어째뜬

마무리가 나쁘진않았네요

2기가 나온다는 가정하에서요 ㅜㅜ

그리고 나츠메 진히로인 확정되고

불만이라면 콘이 성장한거...

뭐 어째뜬 총점을 매기면

작화 좋습니다 액션도 잘했고 물론 액션이 대부분 걍 서서 주문외우는게 다라서 연출빨이지만요 ㅋㅋ

스토리 마지막이 이래서 좀 불만이긴한데 전체적으로는 좋았습니다 다음화가 계속 궁금해지는게 좋더군요

노래 괜찮았네요

총점 5점 만점에 4점!

2기좀 내주세요 ㅜㅜ


2.하마토라 12화 完

개인적으로 빗방울 붉어지는 연출 괜찮은거같네요

마찬가지로 마무리가 너무한 하마토라 12화 完!

투비 컨티뉴가 뭐여....시벌

분할 2쿨이죠?

그래서 투비컨티뉴죠?

이게 무슨....

뭐 그건 그렇고

모랄의 능력이 되게 사기같으면서도 아닌것같은 기분...

뭐 어째뜬

총점을 매기면

작화 액션이 좀 많아서 불안불안하더군요...뭐 그래도 나쁘진않았네요

스토리 대충 하고싶은 이야기는 알겠지만서도 난잡한느낌이 강하네요...시점이 계속 바뀌다보니...

노래 보통이네요

총점 5점 만점에 3.5점!

분할 2쿨이거나 ova나 극장판이 나와야하는데....


3.미확인으로 진행형 12화 完

레알 존긔!

마지막까지 긔욤터지는 미확인으로 진행형 12화 完!

마시로 빗자루타는거 긔여워서 미치겠네요 헠헠

뭐 그건 그렇고

깨끗하게 마무리 지었네요

전형적인 1쿨짜리 보이밋걸의 완결 중 하나죠

맺어지면서 끝나거나

사랑만 확인하고 끝나거나

이쪽은 물론 후자

아니 처음부터 약혼자였으니 다른가? ㅋㅋ

뭐 어째뜬 총점을 매기면!

작화 훌륭! 매우훌륭! 진짜 캐릭터들이 긔엽게 잘나왔네요

스토리 좋습니다 깔끔한게 마무리된게 참 좋네요

노래 ed가 긔엽고 특히 op초반의 사진같은 연출이 매우 좋네요

총점 5점 만점에 4.5점!!!

나중에 ova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덧글

  • 케이 2014/03/29 13:42 # 삭제 답글

    미확인으로 진행형 무척 좋았어요.
    마시로가 인기가 가장 높지만, 전 코베니도 참 좋은..^^
    참 OVA도 이미 나왔어요. 13분 정도 짧긴 하지만, 좋았어요.
  • 레코 2014/03/29 15:36 #

    아 그렇군요
  • 스윗 2014/03/29 15:55 # 답글

    3. 미확인으로 진행형 이 애니는 명작으로
    생각해도 과언이 아니겠지요. 마시로의 긔여움
    은 잊을수 없을겁니다. 코베니의 여신 미모
    베니오의 망상 ㅋㅋㅋㅋ 아무튼 즐거웠음!
  • 레코 2014/03/29 16:05 #

    3.참 즐거웠죠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