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전쟁,호즈키의 냉철,사쿠라 트릭,ZX이그니션 5화

1.마법전쟁 5화

이걸로 뭔가 재미난 일이 일어나나했는데....

볼때마다 아쉬운 마법전쟁 5화!

개인적으로 요번분기에서

아쉬운 작품이 몇개 있는데

대표적인게 농림과 바로 마법전쟁

둘다 전개 이상하고 캐릭터 감정이입안되는 작품...

근데 농림이야 개그와 연출이 좋기라도하지

이건 진짜...

솔직히 이 작품은 지금 전개력으론 작화가 최상급이였다고해도 지금이랑 별다를거없었을듯...

하아...설정이 진짜 아쉽네요


2.호즈키의 냉철 5화

플라나리아....터프한가요? ㅋㅋㅋ

리허설한번 무시무시한 호즈키의 냉철 5화!

지옥운동회 뭔가 엄청나던데

그게 다 리허설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호즈키는 오니였습니다 ㅋㅋㅋ

무시무시해요 ㄷㄷ


3.사쿠라 트릭 5화

ㅋㅋㅋ

요번화는 키스가 좀 적었던 사쿠라 트릭 5화!

회장이 계속 엮이면서 키스씬이 좀 줄어든거같은 느낌이 있네요

뭐 그대신

교실에서 천으로 얼굴만 가리고 키스를 하는 대범함을 보여주긴했지만서도 ㅋㅋ

진지 나중가면 어떻게 될지 ㄷㄷㄷ


4.ZX이그니션 5화

대체 얼마나 빠르게해야 계란에서 연기가나죠? ㄷㄷㄷㄷ

전개가 흥미진진한 ZX이그니션 5화!

어느 작품과는 다르게 전개가 참 맘에드네요 ㅎㅎ

스토리 전개의 강약조절이 적절!

그건 그렇고

아이나...

눈앞에서 부모님이 죽임을 당한거 치고는 너무 잘지내는거 아닌가하는...

뭐 마음속에 깊은 어둠이 있다고는 하지만

솔직히 바로 눈앞에서 그런일을 목격하면

멘붕해서 복귀불가일텐데말이죠...

덧글

  • 스윗 2014/02/09 14:03 # 답글

    3. 사쿠라 트릭의 귀염둥이
  • 레코 2014/02/09 16:23 #

    3.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