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플래그,소니애니,어느 비공사에 대한 연가,하마토라 4화

1.D플래그 4화

대체 언제나오나요?

엑스트라 캐릭들의 활약이 너무 강렬한 D플래그 4화!

요번화 나오고 말녀석들이

왜케 강렬한지 ㅋㅋㅋ

뭐 그건 그렇고

이 작품은 개그애니지만

시리어스가 중간중간 툭툭나오는게 어떻게 보면 매력이긴한데

솔직히 나오지말아줬음 좋겠음 ㅋㅋㅋㅋ

개그 열심히 하다가 갑자기 시리어스가 툭하고 나오는데 개그로 올라간 분위기가 순식간에 훅하고 떨어지는...


2.소니애니 4화

어디서 본듯한 생김새인데말이죠

의외로 과거스토리가 있었던 소니애니 4화!

으아니 이런 소니코뽕빨애니에 과거이야기라니!

예상못했네요...ㄷㄷㄷ


3.어느 비공사에 대한 연가 4화

로리는 긔엽긔

충격과 공포였던 어느 비공사에 대한 연가 4화!

장난아니네요...

전혀 예상치도 못했음...

보통 3화에서 빵터트리는게 요즘 애니들인데

4화에서 ㄷㄷㄷ

뭐 그건 그런데

문제가 스탭롤에서 다나오게 써두는건 문제가 심한듯 ㅋㅋ

그것때문에 성우가 같으니까 알고있었다는 사람이 꽤 있었다는...ㄷㄷ

전 스탭롤을 잘안봐서 몰랐지만


4.하마토라 4화

ㅋㅋㅋㅋㅋㅋ

사건들이 계속 연결되는 하마토라 4화!

사건들에 계속 흑막이 연관되있네요...

뭐 그건 그렇고

이 작품은 모에요소를 좀 안쓰는게 아닌가싶음

로리 먹보캐라는 귀중한 캐릭터를 두고서

활용을 안한다니...ㄷㄷㄷ

덧글

  • 루루카 2014/02/01 14:14 #

    1. 후훗... 그러게요. 어설프게 중탕이 되는 것 같죠?
     그나저나 전 롯카의 어둠 공격이 안 통하는 트윈테일의 굇수가 빨리 등장했으면 좋겠어요!
     
  • 레코 2014/02/01 14:48 #

    1.전개가 어설프죠 ㄷ
  • sia06 2014/02/01 14:44 #

    후나보리!! 후나보리!! 후나보리!!

    이 장면을 빨리 애니로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레코 2014/02/01 14:49 #

    그러게요
  • 푸딩톤 2014/02/01 19:17 #

    3. 저도 깜짝 놀랐어요 ㄷㄷ..
  • 레코 2014/02/01 19:51 #

    3.엄청났죠 ㄷㄷ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