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비공사에 대한 연가,D플래그,소니애니,하마토라 3화

1.어느 비공사에 대한 연가 3화

긔엽네요 ㅎ

과거이야기가 술술나오는 어느 비공사에 대한 연가 3화!

과거 이야기가 나오니까

좀 더 흥미진진해지네요

뭔가 생각외로 재미난 스토리가 되지않을까 싶은 느낌

처음 제목만 봤을때는

순정물인가 했는데말이죠 ㅎㅎ


2.D플래그 3화

타카오는 긔엽죠

여캐 보는 맛이 있는 D플래그 3화!

뭐 여캐 보는맛이라고 해봤자

아직은 두명밖에 없지만요

들리는 소문으로는 아직 엄청난 여캐가 한명 남아있는걸로 아는데 말이죠 ㅋㅋ

뭐 그건 그렇고

이 작품 개그가 점점 맘에 드네요 ㅋㅋ

엑스트라 캐릭터로 개그치는거라던가 말이죠 ㅋㅋ

그러고보면 요번화에 나온 엑스트라 부자는 오프닝에 나오는 녀석들이네요 ㅋㅋ


3.소니애니 3화

로리캐가 있었다니 헠헠

무시무시한 반야가면인 소니애니 3화!

이번화도 우익 요소는 없었던듯 싶네요

여전히 소니코는 육덕지고 긔엽고

노래도 좋고

뭐 그게 답니다


4.하마토라 3화

오랜만에 사이코캐릭 ㄷㄷ

사이코캐릭이 장난 아닌 하마토라 3화!

사이코패스 이후에 오랜만에 보는 사이코 캐릭이네요

제대로 맛이간 느낌이 괜춘한듯? ㅋㅋ

뭐 그건 그렇고

등장인물들이 이래저래 꼬여있는듯 하네요

아트가 일단은 미니멈홀더라는거라던가

하마토라가 학원 1,2위라던가

볼수록 흥미가 유발되네요

근데 주인공네가 너무 쎄다 했더니..ㄷ

너무 넘사벽으로 강해도 재미가 없는데말이죠

덧글

  • Bastard 2014/01/25 22:34 # 답글

    타카오는 진리인거 같습니다
  • 레코 2014/01/25 22:46 #

    진리죠 ㅋㅋ
  • 루루카 2014/01/25 22:45 # 답글

    2. 타카오는 진리죠. 그 엄청난 캐릭터... 저도 얼핏 들었는데, 기대중이에요. ^_^`...
  • 레코 2014/01/25 22:47 #

    2.원작 본사람들은 다들 기대하던데말이죠
    심지어 ed던가? 애니 앨범 자켓에 센터를 차지하고있던...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