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인기없는건 역시 너희들이 나빠,마계왕자 11화

1.내가 인기없는건 역시 너희들이 나빠 11화

ㅋㅋㅋㅋ참 못나게 생겼네요 ㅋ

오늘도 슬픈 내가 인기없는건 역시 너희들이 나빠 11화!

아무리 생각하지만

모콧치가 정상적인 생활을 즐기려면

일단 저 뒤틀린 마음부터 바꿔야할듯 ㅋ

그게 안되면 진짜 평생 저러다 대학생쯤되서 히키코모리화되서 인생 아웃이죠

카미조같은 녀석이 와서 설교와 수정펀치를 빡!갈기면 될거같은데 ㅋ


2.마계왕자 11화

이것이 바로 너와 나의 눈높이다!

윌리엄이 솔로몬이되버린 마계왕자 11화!

솔로몬 엄청쎄군요...

과연 72명의 악마를 다스릴만한 파워...

그건 그렇고

좀 이상한듯

분명 솔로몬같은데 단탈리온을 기억못하는거보면

뭔가 있네요

덧글

  • 스피카 2013/09/19 16:43 # 답글

    좀 충격적이긴 하네요.
    그래도 대학가면 좀 바뀔지도?
    아무래도 이 적품은 2기가 나오면 안될거같아요..
    왜냐하면 너무 안습이고 슬퍼서 나름 볼만하긴한데
    계속망상의 이야기는 질리지않나 차라리 새로운
    모습의 모콧치라면 그냥 계속인기없어도 자기만의
    진짜 모습 성격좀 고치고 망상만 안해도 친구에게
    먼저 다가가면 정말 인기있을거같은데 ㅠㅠ 진짜로
    귀여운데.. 아마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저는
    저런 모습의 모콧치가 나쁘지많은 않다고 생각해요 ^^
  • 레코 2013/09/19 17:07 #

    저 성격으로는 대학가면 오히려 끝장나지 잘될거같지는....
    왜냐면 대학은 아웃사이더되기가 더 쉽잖아요
  • 무지개빛 미카 2013/09/20 07:50 # 답글

    모콧치 성격대로라면 정말 대학가면 프로토스 암흑기사 만랩찍을 듯.
  • 레코 2013/09/20 13:31 #

    그니까요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