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인기없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이 나빠,마계왕자 8화

1.내가 인기없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이 나빠 8화

표정이 ㅎㄷㄷ

쿠기밍의 등장인 내가 인기없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이 나빠 8화!

오 설마 쿠기밍이 나올줄은 헠

뭐 쿠기밍이 나오건말건 여전히 눈물나는 모콧치 ㅜ

이래서 허세는 나쁜겁니다

ㅠㅠ

자기보다 어린 동생한테 그런취급이나 받고...참...

뭐라할말이없네요


2.마계왕자 8화

카미야였든가? 깨알출연이 많단말이죠

이젠 천사까지 싸워대는 마계왕자 8화!

참 월리엄도 힘들듯

악마도 자증나는데 천사까지 깝쳐대고말이죠

그니까 진작에 아무나 선택해버리고 발을 뱃어야했음...

결국 계속 뻐팅기니까 이런일이...

그건 그렇고

단탈리온 왜케쎔요 ㄷㄷ

덧글

  • 푸딩톤 2013/08/28 17:46 # 답글

    와타못테 보면볼수록 불쌍해서 못보겠습니다 너무 불쌍해요 ㅜㅜ 제가다 멘붕할지경
  • 레코 2013/08/28 17:58 #

    그렇죠 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