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0048 2기 13화 完

AKB0048 2기 13화 完

건담보다 더쎄네...

우주 함선이랑 맞짱뜨는 AKB0048 2기 13화 完!

무슨 건담도 아니고...

함선이랑 뜨니...

뭐 그건 그렇고

마지막화 병맛이네요...

나기사는 급 아츠코 되고...

치에리는 급 센터노바되고...

유우코는 살아돌아오고...13대 앗짱도 있던데 앗짱은 왜 못나옴??

진짜 막판와서 대충 진행한듯...

그래서 이 애니의 총점은

작화 나쁘지않음 메카닉은 좋았음

스토리 ...걍 AKB 덕후들을 위한 애니

노래 뭐 AKB니까...

총점 5점 만점에 3점!

덧글

  • 스피카 2013/09/04 23:28 # 답글

    덕후들을 위한 애니라니
    대체 무슨 내용의 애니메이션이길래!?
    궁금하군요..
  • 레코 2013/09/04 23:50 #

    성우진이 일단 akb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9 대표이글루_애니메이션